8월 22일(목) ~ 23일(금) 실시한 「스마트수소에너지 취업역량강화 직무캠프」에 대한 결과보고서 제출 및 혁신인재지원금 지급을 위한 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결과 보고서 제출
- 제출 대상: 스마트수소에너지 취업역량강화 직무캠프에 참여한 모든 학생
- 제출 기한: 2024. 9. 4.(수)
- 제출 서식: 붙임 파일 참조
- 제출 방법: 이메일 제출(12the6@gwnu.ac.kr)
- 유의 사항: 사진을 포함하여 총 2페이지 이상 작성 필수
2. 혁신인재지원금 지급 서류 제출
- 제출 대상: 스마트수소에너지 취업역량강화 직무캠프에 참여한 학생 중 재학중인 학부생
- 제출 기한: 2024. 9. 4.(수)
- 제출 방법: 이메일 제출(12the6@gwnu.ac.kr)
- 제출 사항: ① 통장사본, ② 재학증명서, ③ 신분증 사본